패션뉴스 | 2014-09-25 |
아다바트,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오픈 ‘新 인테리어 적용’
국내 두 번째 매장, 기존 그린풍의 매장과 다르게 돌 벽장과 우드타일 등 따뜻함과 고급스러움 표현
<사진 = 롯데백화점 본점 '아다바트' 매장 전경>
한국월드패션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가 9월 24일 14 F/W을 맞아 롯데백화점 본점에 리뉴얼 오픈을 해 화제다.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매장 내부 장식은 골프가 옥외스포인 것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며 포인트로 화이트 집기를 배치, 자칫 블랙과 우드로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부분에 대한 뺄셈 공간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기존 그린으로 진행됐던 매장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돌 벽장과 우드타일에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 매장의 좌측에는 유리월을 구성해 벽장 내 연출된 상품에 대한 아이캐치 효과도 높였다.
<사진 = 롯데백화점 본점 '아다바트' 매장 전경>
이번 시즌 ‘아다바트’의 추동시즌 테마는 험한 코스와 기후 변화에도 문제없는 고기능, 고품질의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이에 해안근처 골프코스인 링크스 코스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아 기온차 또는 풍랑에 대응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또한 가볍지만 체온 및 수분을 유지해 줌으로써 쾌적한 상태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룩, 화이트와 그레이로 컬러 스토리를 적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기능성 의류이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다바트’는 지날 4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8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등 골프웨어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사진 = 롯데백화점 본점 '아다바트' 매장 전경>
패션엔 이형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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