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9-24 |
페르쉐, 온라인 편집샵 W컨셉 스토어 입점
잡화 SPA 브랜드 최초 입점, 다양한 제품과 함께 기념 이벤트 준비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가 잡화 SPA 브랜드 최초로 W컨셉 스토어에 입점했다.
W컨셉 스토어는 10만원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샵으로, 「페르쉐」의 입점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젊은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즈와 백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W컨셉 스토어에서는 ‘Back to Basic & Fun’을
컨셉으로 이번 시즌 패션 핫 키워드인 ‘놈코어’와 ‘키치를’ 반영한 「페르쉐」의 데일리 슈즈와 백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 슬립온과 워커 RITA II, COLE,
CHAIN은 클래식한 기본 디자인에 스트릿 패션의 자유분방함을 더한 「페르쉐」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W컨셉 스토어 잡화 MD팀은 “최근 스트릿 패션이 강세를 보이며, 유니크한 감성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트렌디한 브랜드 슈즈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페르쉐」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입점 이유를 밝혔다.
「페르쉐」는 W컨셉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며 환절기 시즌 기본 슈즈인 슬립온, 워커, 스니커즈, 부티 등 FW 베스트 아이템 4 스타일을
선정해 10% 쿠폰을 발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보스톤 백 역시 W컨셉 스토어에서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페르쉐」는 W컨셉 스토어의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뿐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