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9-24 |
블랙야크, 조인성과 함께한 14 F/W 화보 공개
화보통해 일상생활과 야외활동 경계 허문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눈길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23일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의 개념이 허물어진 최근의 아웃도어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해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강조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조인성은 톤 다운된 색상과 모노톤의 제품을 통해 「블랙야크」 고유의 기술력과 히말라얀 감성을 화보에 잘 녹여냈다.
특히 「블랙야크」의 메인 제품군으로 구성된 익스트림 라인과 모던하고 시크한 시티 아웃도어 룩의 BP(Black Prestige)라인, 네오수트라인 등 6개의 대표라인을 통해 각 라인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강조된 이번 F/W 시즌 신제품들의 콘셉트가 화보에 잘 나타났다는 평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춰왔기 때문에 조인성씨가 단숨에 화보 콘셉트를 이해했다”며, “이번 화보에서는 「블랙야크」의 신제품들이 추구하는 가치들이 잘 드러나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진 조인성은 이번 화보에서 역시 탁월한 비율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야크」와 조인성이 함꼐한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blackyak.co.kr/2014fw)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