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9-18 |
에잇세컨즈, 대세女 한그루와 F/W 아우터 화보 선봬
2014년 가을, 겨울 시즌 아우터 화보 전격 공개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배우 한그루와 함께한 14 F/W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8월, ‘에잇세컨즈’가 첫 선을 보인 에어구스를 포함, 2014년 F/W 트렌드를 선도할 아우터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화보 속 ‘에잇세컨즈’의 에어구스 스타일링은 아우터안에 브라탑만을 매치해 가볍고 따뜻한 에어구스의 특징을 보다 잘 보여주는 동시에 그녀의 탄탄한 복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그루는 케이프를 선턱해 앙고라 니트와 숏팬츠를 매치, 망사로 포인트를 준 모자와 함께 센스 있는 시크룩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개성 있는 표정과 포즈로 풀어냈다. 이외에 페미닌한 코쿤 실루엣의 무스탕, 겨울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테일러드 체크 코트, 스포티한 매력의 야구점퍼 등의 아우터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의 뮤즈로 선정된 한그루는 지난달 종영된 로맨틱 코미디 ‘연애 말고 결혼’의 주장미 역으로 인기를 누렸으며 그녀만의 솔직한 감성을 SNS를 통해 자유롭게 공감하는 셀러브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사랑스러운 그녀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