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9-11 |
셔츠 하나로 완성하는 가을 남성 스타일링 팁
유니온베이, 가을 맞아 다양한 디자인 셔츠 제품 선보여
일교차가 심해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바람이 부는 지금, 남자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은 역시 셔츠다.
셔츠는 단벌은 물론 가을철 카디건은 물론 재킷이나 스타디움 점퍼 등 여러종류의 아우터와 매치가 가능해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이때 좀 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유니온베이」의 셔츠를 추천한다. 7부 소매의 데님 셔츠는 도트 프린트와 롤업된 소매부분이 경쾌하고 활달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올 가을 유행인 ‘청청패션’을 부담없이 연출가능하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블루톤의 셔츠는 린넨 코튼 소재를 사용해 네추럴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의 팬츠와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의 가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좀 더 시크하고 포멀한 코디가 완성된다.
셔츠 전면의 스트라이프나 도트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유니온베이」의 배색셔츠를 추천한다. 배색셔츠는 소매 양쪽이 체크패턴으로 배색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포멀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살짝 롤업한 치노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