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4-09-05 |
[이벤트] MCM, 엑소 마이크로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
1등에게는 엑소가 광고 촬영장에서 착용한 MCM 제품 증정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A/W 14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아이돌그룹 엑소와 함께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엑소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엑소는 9월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을 가장 많이 공유 한 1명에게는 엑소가 광고 촬영에서 착용한 「MCM」 제품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MCM」 고급 아이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MCM」은 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MCM」과 엑소가 함께하는 화보, 영상, 이벤트 및 이후 출시 될 콜라보레이션 제품 정보 등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A/W 14 시즌 광고 켐페인은 멤버들의 특유의 카리스마에 「MCM」만의 감각적인 브랜드이미지가 더해진 유러피안의 모습을 그렸다. 펑크룩 스타일과 댄디룩 스타일의 두 가지 컨셉으로 촬영됐으며, 어떠한 컨셉에도 「MCM」 특유의 시그니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니크한 패션 포인트로 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