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9-01 |
바닐라비 ‘가을 아우터’ 머스트해브 아이템 제안
시즌 유행 스타일을 대변하는 캐주얼 점퍼와 모던 재킷, 클래식한 트렌치로 출시돼
케이브랜즈가 전개하는 고감도 여성 스타일리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바닐라비’가 올 가을 실용성과 세련미를 겸한 가을 아우터 잇 아이템 5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는 물론 가을을 겨냥해 출시된 ‘바닐라비’의 가을 아우터 잇 아이템들은 시즌 유행 스타일을 대변하는 캐주얼 점퍼와 모던한 재킷, 클래식한 트렌치로 출시됐다.
2가지 디자인의 캐주얼 점퍼의 경우 실용적인 후드와 아웃 포켓 장식에 허리 라인 스트링 포인트로 날씬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점퍼와 미니멀한 디자인에 지퍼 잠금, 넓은 칼라로 시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바닐라비’의 투버튼 재킷은 밀리터리룩을 연상케 하는 재킷으로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의 그레이 컬러가 활용됐으며 소매부분 롤업시 배색이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트렌치코트는 어깨 부분 견장 디테일과 직선으로 떨어지는 날렵한 핏으로 데님, 미니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바닐라비’ 관계자는 “이번 시즌 평범한 멋을 추구하는 새로운 패션 현상 놈코어 스타일이 대세. 정말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입고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아이템이 주목받는 추세”라며 “넉넉한 핏, 심플한 디자인의 놈코어 스타일 아우터에 한 두개의 포인트 장식으로 쿠틔르적인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스타일을 선택한 후 캐주얼탑과 팬츠에 매치해준다면 누구나 충분히 트렌디한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비’의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들은 현대의 바비를 꿈꾸는 20대 여성들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전국 ‘바닐라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