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8-28 |
전소민, 단아한 눈빛으로 가을 느낌 물씬
탑걸, 디테일 살려 고급스러움 담은 트렌치 코트 선보여
배우 전소민이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TOPGIRL(탑걸)」의 트렌치 코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대비한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속 전소민은 단아하고 우아한 눈빛으로 트렌치 코트 룩을 한층 더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돋보이도록 했다.
올 가을은 베이직한 브리티시풍 스타일에 기반을 두고 라인과 디테일에 다양한 변형을 준 트렌치 코트가 유행할 것으로, 이에 맞춰 「탑걸」의 트렌치 코트 또한 심플하면서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함과 여성스러움 모두를 담았다.
「탑걸」이 올 가을 선보일 트렌치 코트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네이비 컬러와 트렌치 코트의 정석인 카멜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특히 네이비 컬러는 올 가을 트렌디 컬러로 부드럽고 고혹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이번 제품은 착용감이 우수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언제 어디에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배우 전소민은 최근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김세경 역할을 맡아 ‘오로라 공주’에 이은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