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1-06 |
별에서 온 그대 5,6화 김수현 패션 분석
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룩을 선보인 김수현
전지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서서히 깨달아가는 김수현의 모습이 그려진 별에서 온 그대 5,6화. 5,6화에서 김수현은 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별에서 온 그대' 연관검색어에 김수현 니트, 김수현 코트, 김수현 가디건 등 김수현의 패션이 오를 정도이다. 그래서 패션엔이 많은 여성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준 그의 패션들을 모아봤다,
회색 니트
빗살무늬가 인상적인 베이직한 회색 니트. 김수현은 여기에 짙은 회색 팬츠를 매치해 톤앤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 띠어리 제품.
카키 야상
앞의 회색 니트에 카키 야상을 걸쳐 깔끔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 김수현. 목 위까지 잠글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단추를 풀었을 때와 완전히 잠글 때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 한 가지 옷으로 2가지 반전 매력을 연출 할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 보온성도 뛰어나 시크한 멋과 따뜻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시스템 옴므 제품.
블랙 롱 코트
블랙 수트와 가방, 넥타이, 신발 여기에 긴 기장의 블랙 코트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을 활용해 시크한 멋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사람을 날씬해 보이게 만드는 블랙컬러로 더 길고 슬림해보인다. 체형과 키에 자신이 없는 남성분들은 이 블랙컬러의 코트를 유심히 지켜볼것!
산드로 옴므 제품.
회색 가디건
톰 브라운 제품의 상징인 스트라이프 무늬와 빨,흰,파란색의 색 조합이 매력적인 김수현의 가디건. 톰브라운의 상징이 가득한, 가장 톰브라운스러운 제품 중 하나이다. 김수현처럼 정장에 입어도 좋고 캐주얼한 옷에도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이미 수많은 연예인들이 입고, 패션 샐러브리티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톰브라운 제품
네이비 코트
네이비 칼라의 기본 피코트. 코트 안의 체크 셔츠와 코트와 색을 맞춘 네이비 넥타이로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임과 동시에 금장단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김수현처럼 카라 깃을 올리면 화이트 안감이 드러나 색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톰브라운 제품
김수현의 패션들은 유니크하거나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패션들이 아니라 깔끔한 댄디룩의 공식에 맞춘 옷들이기 때문에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매장과 인터넷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대세남 김수현의 패션으로 여심들의 마음을 흔들어보자.
패션엔 정혜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