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8-22 |
장나라,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가방으로 완성하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장나라 스타일링
< 사진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캡쳐 >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장나라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는 드라마에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나 원피스, 자켓 등을 코디해 ‘로코퀸’으로서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장나라는 숄더백, 토트백 등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최근 화제가 됐던 장혁과의 ‘소나기’ 패러디에서 장나라는 페미닌룩에 세련된 오피스 브리프케이스 스타일의 숄더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은은한 컬러감과 입체적인 패턴이 특징인 숄더백은 「지나미」의 ‘미리내 백’으로 유니크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또 최진혁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장면에서 장나라는 원피스와 함께 핑크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 후 ‘프로포즈 백’으로 관심을 모은 미니사이즈 토트백은 「지나미」의 ‘아미사첼 백’으로 실용성과 동시에 러블리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다른 방송에서 장나라는 레이어드 스타일링과 함께 오버사이즈의 ‘새늘 토트백’을 매치했다. 이날 장나라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은 당당한 모습으로 변신한 캐릭터의 모습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드라마 속 장나라가 선택한 가방 브랜드 「지나미」는 글로벌한 트렌드에 맞춰 한국적인 요소를 잘 가미해 하이엔드 감성과 퀄리티를 자랑하며 셀러브리티들을 비롯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