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8-22 |
아다바트, 현대百 무역센터점 오픈 ‘고급화에 초점’
A/W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 우드와 돌을 활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추구
<사진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아다바트' 매장 전경>
한국월드패션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가 8월 2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해 화제다.
백화점 8층에 입점한 아다바트 매장은 14 A/W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 우드와 돌을 활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했다. 내부 장식은 골프가 옥외 스포츠인 것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며 포인트로 화이트 집기와 소품을 배치해 자칫 블래과 우드로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아다바트' 매장 전경>
이번 시즌 ‘아다바트’의 추동시즌 테마는 험한 코스와 기후 변화에도 문제없는 고기능, 고품질의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이에 해안근처 골프코스인 링크스 코스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아 기온차 또는 풍랑에 대응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또한 가볍지만 체온 및 수분을 유지해 줌으로써 쾌적한 상태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룩, 화이트와 그레이로 컬러 스토리를 적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기능성 의류이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다바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주목받은 바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