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8-20 |
나른한 오후, 차 대신 향수로 리프레시
제이에스티나 쥬 퍼퓸, 애프터눈 퍼퓸 프로모션 진행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쥬 퍼퓸(JE PARFUMES)'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지정된 「제이에스티나」 매장을 방문해 '쥬 퍼퓸' 8종 향수를 시향하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음료권을 증정하는 ‘애프터눈 퍼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른한 오후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눈티’에 착안한 ‘애프터눈 퍼퓸’이벤트는 낮잠이 몰려오는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 프랑스 천연 원료의 향을 품은 '쥬 퍼퓸'의 8종 향수 시향과 함께 고객에게 상쾌한 오후를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향수는 특별한 날에만 뿌린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상 속에서 여유와 활력을 주는 생활 필수품으로써 다가가기 위해 준비되었다.
'쥬 퍼퓸'은 전세계 향수 원액의 대부분을 만들어 온 세계적인 프랑스 퍼퓸 회사와 콜라보하여 만든 메이드인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수로서 세계 최고 수석 퍼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했다. 이러한 프랑스 천연 원료와 최고의 조향사가 빚어낸 '쥬 퍼퓸'의 매력적인 향기를 자랑한다.
이번 ‘애프터눈 퍼퓸’이벤트는 「제이에스티나」 10개 매장 (롯데본점, 롯데잠실, 롯데부산, 롯데광복, 롯데일산, 신세계강남, 현대무역센터, 현대부산, 현대중동, 현대대구)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한 '쥬 퍼퓸'의 단독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쥬 퍼퓸 향수 구입시 1만원 상당의 커피 음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쥬 퍼퓸'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