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8-18 |
탑텐 '화이트 셔츠'로 가을 고객 유혹한다
다양한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가을룩 연출
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다양한 디자인의 2014 F/W ‘화이트 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화이트 셔츠’ 컬렉션은 코튼과 포플린 등의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루즈핏, 롱 셔츠와 길이가 짧은 크롭트 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용은 바디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실루엣에 중점을 두었으며, 남성용은 슬림 카라, 차이나 카라 등 카라 부분에 디테일을 달리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탑텐(TOP10) 마케팅 관계자는 “화이트 셔츠는 단품으로 착용하거나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가을 시즌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다. 특히 블랙 스커트나 팬츠와 매치하면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비비드 컬러의 하의와 레이어드하면 경쾌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탑텐(TOP10)의 화이트 셔츠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스타일까지 다양하여 스마트한 캠퍼스 룩을 원하는 대학생이나 매일 셔츠를 입어야 하는 직장인에게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탑텐의 이번 시즌 ‘화이트 셔츠’ 컬렉션은 전국 탑텐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대부분이 2만9천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타일과 가격, 실용성, 품질까지 겸비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