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8-14 |
클라이드앤, 가을 신상품 판매호조 ‘유통망 확보’에 날개
올 하반기 롯데 수원, 롯데 포항, 현대 충청 등 다수 매장의 신규 오픈 예정
연승어패럴이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가을 신상품 판매호조를 보이며 유통망 확보에 날개를 달았다.
현재 약 120개 점포에서 올 하반기 롯데 수원, 롯데 포항, 현대 충청 등 백화점을 비롯 다수 매장의 신규오픈으로 유통망이 14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클라이드앤’이 이번 백화점 MD개편과 가두점 유통망 확보의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으로는 컨셉의 변화를 가장 크게 뽑았다. 이지캐주얼에서 스타일리시 캐주얼로 컨셉의 변화를 가지며 디자인성이 높은 다양한 스팟 상품을 가을 간절기물로 선보인 것이 2, 3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큰 반응을 보였으며 주력상품의 시그니처 라인을 확대해 브랜드 리프레쉬 효과가 컸다고 판단하고 있다.
한편 ‘클라이드앤’은 올해 매출 목표 800억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