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8-13 |
라푸마, ‘리듬워킹’ 뜨거운 반응 힙입어 ‘리듬캠핑’ 실시
아웃도어브랜드 라푸마, 9월 20일 용산가족공원에서 ‘리듬캠핑’ 진행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리듬워킹’에 이어 오는 9월 ‘리듬캠핑’ 행사를 개최한다.
‘라푸마’의 ‘리듬캠핑’은 지난 4월 6일 3,000명 시민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리듬워킹’에 이은 2탄으로 도심 속 자연에서 캠핑과 뮤직 콘서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라푸마’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0일 오후 1시부터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된다. 데이캠핑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친구와 연인은 물론 가족끼리 멀리 교외로 떠나지 않고서도 하루 동안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인기가수들의 뮤직 콘서트 및 흥겨운 버스킹 공연도 마련돼 여유로운 가을 밤 도심 속 캠핑 콘서트를 경험할 수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리듬워킹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2탄을 고민하다 리듬캠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벌써부터 리듬캠핑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리듬워킹 때와 마찬가지로 조기마강이 예상돼 신청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의 ‘리듬캠핑’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라푸마 매장 및 리듬캠핑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