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8-13 |
원빈, 어벤져스2 ‘수현’과 찰떡 호흡 과시
센터폴 화보 통해 트레킹 스타일 선보이며 ‘즐기는 아웃도어’ 제안
패션기업 세정이 전개하는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이 14 F/W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모델 원빈과 함께 여성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수현이 함께 호흡을 맞춰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센터폴’의 F/W 아웃도어룩의 가장 큰 특징은 탁월한 기능성과 절제된 스타일. 전체적으로 화려함 보다는 절제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강렬한 컬러와 톤다운된 컬러들이 어우러져 제품에 무게를 더했으며 노르딕 패턴, 니트 소재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스위스의 감성을 담아냈다.
원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가을 특유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분위기 있는 트레킹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영화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되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수현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센터폴’ 관계자는 “원빈과 수현의 무심한 듯 분위기 있는 표정연기가 일품이며 이번 F/W 화보를 잘 표현해 준 것 같다. 여기에 자연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포즈까지 더해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가을 산행과 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자극하고 있다”며 “센터폴은 이번 시즌 산행,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폭넓은 개념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터폴’의 F/W 화보는 8월 중순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의 ‘센터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