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1-03 |
오프로드, 전속 모델 김남길 팬사인회
오프로드 강릉오죽헌점 월 매출 1억원 달성 기념, 1월 25일 오후 3시 진행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오프로드」는 오는 1월 25일 오후 3시 강릉시 죽헌동에 위치한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김남길의 팬사인회를 갖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이 지난해 11월 기준으로 월 매출 1억원 달성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은 천안 쌍용점과 함께 지방 매장에서 처음으로 월 매출 1억원을 달성한 곳으로「오프로드」모델인 김남길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오프로드」는 강릉오죽헌점에서 20만원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김남길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월 18일~19일 양일간 선 구매고객 50명, 팬사인회 당일 1월 25일 구매고객 50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번 팬사인회 행사는 구매 고객기준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되어 있어 조기 참여가 필요하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런칭 이후 지난 1년여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 준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새해시작을 모델 김남길씨 팬사인회와 시작할 수 있어 더 뜻 깊고, 브랜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남길은 2013년 F/W 시즌부터 「오프로드」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TV광고와 화보를 통해 오프로드 브랜드를 표현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