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8-06 |
이종석-강민경, 지바이게스 팝진 ‘뉴아이콘’ 선정
평소 패셔너블한 면모로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 추구해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가 배우 이종석과 디바 강민경을 팝진의 뉴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2013년부터 꾸준히 우월한 외모와 타고난 기럭지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종석은 자신의 출연작마다 깊어지는 연기력으로 호평으로 받으며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다비치 멤버 강민경 역시 데뷔 전부터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받으며 타고난 가창력에 연기력까지 갖춘 팔방미인으로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의 새 모델로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지바이게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종석과 강민경은 평소 패셔너블한 면모로 사랑받는 공통점이 젊은 층을 타겟으로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F/W를 시작으로 시크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매력의 이종석과 여성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갖춘 강민경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더욱 스타일리시한 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지바이게스’의 전속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이종석과 강민경은 최근 F/W 화보 촬영을 진행, 공개를 앞두고 어떤 화보가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