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8-04 |
[리뷰] 마시모두띠 2014 F/W 컬렉션 리뷰
도시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어번 캐주얼 룩 제안… 국내 최초 승마 컬렉션 공개
글로벌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시모두띠」가 지난 7월 30일 F/W 컬렉션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마시모두띠」는 매 시즌 컬렉션에서 브랜드에 디자인 철학과 최신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한 실용적인 제품들을 최상의 품질로 구현한다. 이번 시즌에는 도시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어번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지 색상이 가미된 연회색, 황토색, 남색 진홍색의 컬러들에 카무플라주와 게일즈 체크(gales check) 패턴과 같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클래식한 스타일이 주를 이뤘다. 아웃터에 활용된 최고급 나일론 소재는 가죽과 모피, 양털, 캐시미어 같은 천연소재들과 결합해 조화를 이뤘으며,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reversible) 아웃터와 밴드를 갈아 끼울 수 있는 시계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하고, 동시에 실용적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승마 컬렉션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여성 컬렉션은 유럽 곳곳의 대표적인 정원과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됐다. 실크와 플란넬 등 부드러운 소재와 맥시한 실루엣, 오버사이즈 코트와 재킷 등을 통해 도시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했다.
남성 컬렉션은 유서 깊은 전세계 주요 호텔들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됐다. 그레이와 베이지 등 기본 색상에 인디고와 황토색을 가미해 이국적인 멋을 부각시켰으며, 스타일링에서는 수트에 캐시미어 스웨터와 베스트, 앵클 부츠를 믹스 매치해 테일러링과 캐주얼의 요소가 공존하는 세련된 조화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그 동안 일부 국가의 소수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승마 컬렉션이 국내 최초로 공개됐다.
승마 컬렉션은 「마시모두띠」의 뚜렷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섬세한 디테일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정교한 제품들은 모두 「마시모두띠」 장인들의 특별한 솜씨로 완성된 것으로, 「마시모두띠」의 본질을 보여주는 특별한 의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급 원단과 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진 재킷과 패딩 베스트, 벨벳 블레이저, 승마 팬츠, 셔츠, 폴로 셔츠, 액세서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승마컬렉션은 오직 가로수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편 인디텍스 산하의 브랜드 「마시모두띠」는 65개국에 68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2010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안정적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현재 신사동 가로수길과 강남역, 여의도 IFC, 인천 스퀘어원, 일산 원마운트에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리뉴얼 오픈하는 코엑스몰에 입점될 예정이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