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30 |
써코니, 14 F/W 신상 ‘쉐도우 5000’ 선보여 ‘젊은 층 적극 어필’
쉐도우 오리지널스 업그레이드 버전 ‘쉐도우 5000’ 라인 전개
글로벌 러닝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14 F/W 신제품 쉐도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 ‘쉐도우 5000’을 선보인다.
‘쉐도우 5000’은 116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클래식 제품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쉐도우 5000’은 독특하고 경쾌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며 기존 쉐도우 오리지널보다 샤프해진 쉐입이 세련미를 더한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매쉬 소재와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접목시킨 갑피는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사한다.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heel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고 스포티한 미드솔과 라텍스가 부착된 인솔은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한다.
‘쉐도우 5000’은 여성용과 남성용 각각 구분 총 6종이 선보인다. 여성용은 그레이, 네온, 옐로우 컬러가 배합돼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핑크 색상과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로 청순미에 상큼함을 더한 민트 색상 총 2가지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색상의 총 4종으로 각각 네온 옐로우, 레드, 스카이블루와 오렌지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전한다.
‘써코니’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이번 F/W 하나만으로도 개성을 표출하고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강렬한 색상의 아이템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쉐도우 5000은 독특한 컬러 배색과 샤프하게 빠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층에게 어필하며 하반기 최고의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