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4-07-29 |
인동FN, 쉬즈미스 2천억 리스트 1천억 국민 브랜드 실현한다
지난 24일 전국 대리점주 및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 개최
여성복 ‘쉬즈미스’, '리스트'를 전개하고 있는 인동FN(대표 장기권)이 대리점주 및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F/W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7월 24일 논현직영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약 100여명이 참석해 향후 브랜드에 대한 비전을 회사소개, 브랜드 별 상품, 마케팅 전략, 매출 성장목표, 개설안내 등으로 나눠 소개한 후 각 브랜드 관계자들과 함께 매장 컨디션과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보며 창업상담 등 자유로운 시간을 가졌다.
‘리스트’, ‘쉬즈미스’는 상권 분석부터 개설 이후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최고의 물량공급과 마진으로 가두점을 운영하고 있다. 인동FN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사업가들과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쉬즈미스’, '리스트' 두 브랜드는 여성복 시장에서 퀄리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매년 지속적인 매출 상승으을 보이고 있다. 올해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을 포함해 ‘쉬즈미스’가 396개점, ‘리스트’가 204개점으로 총 600개점까지 유통망을 확대함에 따라 쉬즈미스 2000억원, 리스트 1000억원의 매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