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4-07-24 |
탑텐, 서머 시즌 핫 트렌드 ‘패턴 스타일링’ 제안
스트라이프, 도트, 트로피칼 등의 패턴 아이템이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링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탑텐’이 여름철 개성을 챙기면서도 실용성까지 갖춘 패턴 아이템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패턴을 적극 활용하는 패턴 플레이가 서머 시즌 주목받으면서 패피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패턴 아이템에 눈을 돌리고 있다. 한참 남은 여름, 패턴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는 스타일링 팁과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한 벌로 쉽게 연출하는 패턴 원피스
한 벌의 미학을 보여주는 원피스는 특히 패턴으로 스타일링 하기 쉬운 아이템. 트로피칼, 스트라이프, 도트 등의 패턴은 여름 분위기를 여실히 느끼게 해주며 원피스 치마 사이로 들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기분 좋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처럼 여성스러우면서 어딘지 섹시한 매력의 패턴 원피스는 올 여름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 함께 매치할 아이템은 단색의 클러치나 스트랩 샌들로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
‘탑텐’ 마케팅실에서는 “패턴 아이템을 고를 때는 자신의 체형과 분위기에 따라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라이프는 보통 모든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편이고 도트는 귀여운 느낌으로, 트로피칼이나 에스닉 등 기타 프린트는 독특하게 소화 가능하니 본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자.
■ 포인트 매치로 탁월한 패턴 상, 하의
여름철 가장 돋보이는 패턴은 아무래도 스트라이프 패턴이다. 그 외에도 올 여름에는 도트나 트로피칼 프린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들은 여름 스타일링에 있어 포인트 매치에 가장 탁월한 아이템으로 별다른 아이템없이도 매력을 지녔다.
스타일링 방법은 먼저 상, 하의 가운데 패턴 아이템을 선택하고 이와 상반되는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 아이템을 매치해 적절한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패턴 상, 하의는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경쾌함을 지녀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