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22 |
‘소중한 사람일수록 안아주세요!’
패션그룹형지, 바우하우스에서 ‘허그 사진공모전’ 열어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고객들과 추억 만들기에 나섰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장안동 바우하우스 11층 롯데시네마 라운지에서 고객들 대상으로 ‘허그 사진공모전’을 펼쳤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그룹형지가 올해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허그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우하우스’ 고객에게 캠페인 취지와
이벤트 혜택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허그캠페인은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에서 소중한 사람들끼리 포옹으로 사랑의 마음을 적극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바우하우스에서 열린 사진공모전에는 고객 400여명이 참가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포옹 사진을 출품했다. 고객들은 포토월을 배경으로 포옹과 재치 있는 포즈를 선보였고, 허그캠페인을
상징하는 캐릭터 ‘허기(Huggy)’가 등장해 어린이들의
관심을 받는 등 많은 고객들이 허그 사진 찍기에 동참하며 함박 웃음을 지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패션그룹형지는 사진공모전에 참여한 고객 전원의 사진을 인화해 8월
첫째 주 개별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포옹을 재치 있게 표현한 10팀을
별도로 선발해 패션그룹형지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사진은 패션그룹형지가 온라인으로 전개 중인 ‘허그 사진공모전’에도
자동 출품된다.
김희범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은 “바우하우스에서 사진공모전을 진행해
자사 고객들에게 포옹(Hug)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포옹하는 기회를 갖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허그 사진공모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8월 8일 허그 캠페인 사이트 및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가장 감동적이고 재치 있는 포옹사진을 공유한 포토제닉 10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야외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허그캠페인
홈페이지(www.hyungji.com)에 남기거나 hug@hyungji.com으로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면 된다. 우편으로 참여 시에는
사진을 인화해 허그캠페인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되며, 수령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5번지 패션그룹형지 마케팅팀 앞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