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3-03 |
동광인터내셔날, 메가 컨셉스토어 '디애드호크'오픈
애드호크, 템즈애드호크 등 복합구성으로 호평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애드호크」가 대형 컨셉 스토어 '디애드호크'를 메세나폴리스에 오픈했다.
메세나폴리스 1층에 330m² 규모로 자리잡은 ‘디애드호크’는 「애드호크」와 「템즈애드호크」를 동시에 구성했으며 오픈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애드호크'는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차별화된 상품구성과 옴므 키즈 액세서리 등을 복합구성했으며, 「애드호크」의 다양한 라인은 물론 100% 오가닉면으로 만들어진 ‘에코’ 섹션을 따로 준비해 매장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백팩 「드레피소드」, 수제화 전문 「그램」 등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잡화 코너를 강화시켜 매니아층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최저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와우 프라이스존(Wow Price Zone)’이 첫날부터 고객들의 관심과 이슈를 모았다. 「애드호크」는 선착순으로 10% 할인과 복권을 통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디애드호크'는 캐릭터와 감성이 살아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원하는 2030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며, 앞으로 애드호크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함께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디애드호크'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 대형 컨셉스토어 오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