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11 |
슈마커, 테바 15 S/S 신제품 첫 선
테바와 이탈리아 캐쥬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선공개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7월 9일 강남본사에서 ‘슈마커’ 독점으로 판매하는 ‘테바’를 비롯한 15 S/S 슈즈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설명회를 가졌다.
전국 지점 관계자, 백화점 바이어 등이 참석한 이번 설명회에서 가장 눈길을 끈 아이템은 바로 올여름 국민 샌들로 떠오른 테바와 이탈리아 최고 인기 캐주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인 ‘오리지널 유니버셜’이였다.
테바가 가진 스포티한 스타일에 이태리 브랜드의 모던한 감성이 묻어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 각 2가지 종류로 내년 4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15년 3월에 슈마커에서 새롭게 선보일 ‘오리지널 샌들’은 기존의 테바 샌들을 복각해 라이프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블랙 & 화이트 기본 컬러와 레드, 오렌지, 옐로우, 블루 등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스포츠 샌들로 손꼽힌 ‘오리지널 샌들’과 ‘오리지널 유니버셜’은 물론 테바가 개발한 기술이 들어간 ‘허리케인 3’과 ‘허리케인 XLT’,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여름철 레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남성용 샌들 ‘테라 파이 라이트’와 ‘테라 파이 4’등은 기존 제품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돼 선보일 예정이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올해 테바는 동기간 대비 매출이 300# 상승해 전체 매출에서 스포츠 샌들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이태리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해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올 한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다 20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허니에이프릴, 버터플라이트위스트,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내 39개 매장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bbromance@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