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7 |
페르쉐, 압구정 ‘신규 스토어’ 오픈
오픈일 방문 고객 대상 '50% 타임 세일' 및 ‘POP 백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가 7월 11일 서울 압구정동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페르쉐’ 압구정 스토어는 페르쉐가 지향하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와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한 감성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토어 전면에 빠키의 개성 있는 패턴을 적용한 감각적인 오브제를 배치하고 홀로그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유쾌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당일인 11일에는 ‘인조이 페르쉐’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3시, 6시 두 차례에 걸쳐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팝 세일’ 이벤트 및 빠키와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준비한 페르쉐 ‘팝 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압구정 스토어에서는 활동성 있고 스포티브 한 서머 슈즈와 백은 물론 팝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의 슬립온 슈즈, 여성스럽고 세련된 라인을 강조한 펌프스 등 고객을 위한 제품 300여 종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페르쉐’는 이번 압구정 스토어 오픈을 맞아 7월 한달간 소진시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페르쉐’ 앵클삭스 패키지를 선물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