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4 |
‘우리 한번, 안아봅시다!’ 형지, 허그 사진 공모전 개최
‘HUG’를 주제로 한 기업 캠페인…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치유와 힐링 메시지 전파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국민 ‘허그(Hug)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는 올해 6월부터 전개하는 새로운 기업 캠페인, ‘허그(Hug)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31일(목)까지 ‘허그(Hug)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이벤트
응모를 통해 일반인들이 자연스럽게 포옹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포옹한 사진을 온라인, 이메일, 우편
중 1가지 방법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허그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hyungji.co.kr/hug/event.asp#campaignContent02)에 URL을 남기면 되며,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안아주세요, #허그캠페인, #포옹사진’을 해시태그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메일 참여는 ‘hug@hyugnji.com’으로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면 되며, 우편 참여는 사진을 인화해 허그 캠페인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수령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5번지 패션그룹형지 마케팅팀 앞이다.
공모전 참가자 중 가장 감동적이고 재치 있는 포옹사진을 공유한 포토제닉 10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야외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8일(금) 허그 캠페인 사이트 및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공모전 기간 동안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3명씩 총 9명을 추첨해 「크로커다일레이디」 화이트 재킷, 「노스케이프」 티셔츠 등 패션그룹형지 브랜드의 신상품 1종씩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허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가공업체 푸르밀과 공동 이벤트도 실시된다. 7월 한달 간 푸르밀 이벤트 페이지(http://www.coins.co.kr/Ev_purmil_hj/main.html)에서
캠페인 관련 퀴즈에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LED TV, 2등(5명)은 「콜맨」 텐트, 3등(10명)은 탄산수 제조기, 4등(100명)은 키엘 화장품, 5등(1000명)은 패션그룹형지 1만원
상당의 의류상품권이 증정된다. 푸르밀의 인기 제품인 가나초코, 검은콩우유
등 총 6종, 370만 팩에서 허그 캠페인과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허그 캠페인은 올해 패션그룹형지가 새롭게 선보인 연중 캠페인으로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포옹으로 사랑의 마음을 적극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최근 잇따른 사건사고로 인해 각박해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가까운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회사측은 현재 진행 중인 사진공모전을 비롯, 자사 브랜드와 매장 등을 통해 허그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하고 안전사고와 응급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안전가이드북을 제작·배포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치유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파할 방침이다.
이에 대해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허그 캠페인은 늘 곁에 있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어색한 가족과 친구 그리고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해요’, ‘안아드릴게요’ 라는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표현하자는 의미로 시작된
활동”이라며, “허그 캠페인을 통해 ‘패션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위로와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에 행복 에너지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7월부터 전국
1300여 개 자사 브랜드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허그(HUG)가 새겨진 부채, 팔찌, 쇼핑백 등 허그 아이템을 배포한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