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2 |
그리니치 ‘엘리오나 콜라보레이션 백’ 출시
총 6가지 제품으로 유니크한 감성의 주얼리 디자인 더해져 패션피플 사이에 인기
데일리 유즈를 지향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그리니치’가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엘리오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리미티드 에디션 클러치 백을 출시했다.
‘엘리오나’는 디자이너 이송희가 전개하는 럭셔리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유수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고 있으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그리니치’와 ‘엘리오나’의 리미티드 에디션 백은 총 6가지 제품이며 기존 ‘그리니치’ 제품에 ‘엘리오나’의 유니크한 감성의 주얼리 디자인이 더해져 탄생됐다.
MARRY(메리) X 엘리오나(ELYONA)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 클러치에 나니아 연대기에서 영감을 받은 ‘용기’라는 뜻을 지닌 붉은 사슴 아이콘의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JANE(제인) X 엘리오나(ELYONA)는 개성 있는 민트 컬러 클러치에 실크와 주얼리 테슬이 더해져 사계절 실용적인 클러치백을 제안한다.
한편 MARRY(메리) X 엘리오나(ELYONA) 가격은198,000원, JANE(제인) X 엘리오나(ELYONA)
가격은 168,000원으로 한정 판매된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