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2 |
스티브매든, 바캉스 시즌 맞아 ‘젤리 시리즈’ 출시
장마와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 젤리 백 & 슈즈 출시
뉴욕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티브매든’에서 바캉스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 ‘젤리 시리즈’를 출시한다.
‘스티브 매든’의 젤리 시리즈는 스티브 매든만의 위트와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으며 톡톡 튀는 컬러감과 디테일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투명 클러치와 숄더백, 플리플랍 샌들로 선보인다.
‘스티브 매든’의 젤리백은 휴대가 용이한 클러치백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백의 두 가지 형태로 가방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유니크한 느낌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톡톡 튀는 컬러의 PVC 소재와 함께 글리터리한 실버 컬러의 파우치를 제공,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젤리 슈즈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와 블링블링한 스톤 장식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벨티드 장식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말랑하고 유연한 스트랩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물놀이를 많이 즐기는 여름 시즌에 방수 기능이 탁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이 가능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스티브 매든’의 젤리 시리즈는 홍대 메세나폴리스 매장 및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