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4-07-01

세정, 트레몰로 전략 통했다…리뉴얼 1년만에 승승장구

트레몰로 컬쳐스퀘어로 리뉴얼한 후, 매출 40% 이상 신장하며 성장







패션기업 세정에서 대형 유통점 중심으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트레몰로’가 지난해 ‘트레몰로 컬쳐스퀘어’로 새롭게 변신하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레몰로’는 어려운 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역 상권 중심의 대형 유통점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합리적인 가격에 질 높은 상품을 제안하며 대형 유통점 리딩 브랜드로 선전해왔다. 

여기에 다변화 되어가고 있는 패션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지난해 ‘트레몰로 컬쳐스퀘어’로 변신을 시도해 매출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전년 동기간 대비 평균 매출 약 40% 이상의 신장을 보이며 올해 매출 5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트레몰로는 기존의 클래식&모던 캐주얼 컨셉에서 새로운 젊은 감성의 스마트한 트래블 캐주얼 컨셉을 더해 제품 구성을 강화했으며 SPA형 복합 쇼핑 공간에 걸맞게 트렌드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중심이였던 유통망도 다각화시켜 지난해 140개였던 유통망에서 올해 180개의 유통망을 목표로 두고 있다. 최근에는 홈플러스 인천작전점 트레몰로 매장을 리뉴얼 오픈해 전속모델 이상윤 팬 사인회를 통한 스타 마케팅도 펼쳐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트레몰로’ 안상우 사업본부장은 “최근 해외 직구 및 대형 SPA, 수입 컨템포러리 강세 속에서 트레몰로는 차별화된 유통망과 상품 전략으로 위기에 대응하고 있다”며 “올해 F/W 시즌에는 기존 남성 정장과 캐주얼 라인에 양말, 속옷 등의 일부 액세서리 라인까지 추가해 브랜드를 볼륨화 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zzangyachj@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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