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1 |
노스케이프 ‘제 2회 무주 산골 영화제’ 성공적으로 마무리
아웃도어와 문화 결합이라는 영화제 취지, 노스케이프 브랜드 철학과 맞아 공식 후원 결정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공식 후원을 진행한 ‘제 2회 무주 산골 영화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무주 산골 영화제’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무주 곳곳에 스크린을 설치해 진행하는 세계 유일의 산골영화제로 올해에는 노스케이프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영화제 관람객들에게 포토존, 휴게존, 럭키넘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노스케이프’가 28일부터 주말 동안 현장에서 진행한 럭키넘버 이벤트는 일 평균 2,000여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같은 기간 동안 ‘노스케이프’는 트래블로거 원정대’를 1박 2일 일정으로 영화제에 초청해 산골 운동회, 산골 영화제 골든벨, 영화제 단체 관람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경품 혜택을 제공했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무주 산골 영화제는 캠핑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지역축제로 노스케이프가 추구하는 아웃도어와 문화 결합 마케팅과 잘 부합해 공식 후원을 진행했다”며 “특히 이번에 현장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관람객의 반응이 굉장히 뜨거워 ‘노스케이프’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을 받아 후원 성공 사례로 자체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