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7-01 |
지오지아 ‘쿨가이 선발 대회’ 7년 연속 스폰서로 나서
20대 초반 학생들부터 30대 직장인들까지 참여해 젊은 감성의 지오지아 이미지 효과적으로 전달
신성통상의 지오지아와 ANDZ by ZIOZIA가 매년 맨즈헬스에서 개최하는 쿨가이 선발대회의 스폰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6월 24일 지오지아 명동점 앞에 모인 쿨가이들은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시원한 바캉스룩 착장의 쿨가이들은 시민들에게 부채를 나눠주고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명동 거리의 주목을 끌었다.
6월 26일에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 9회 쿨가이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선 스테이지에서는 24명의 쿨가이 본선 진출자들이 지오지아와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착장으로 패션쇼와 댄스 스테이지를 펼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9회를 맞이한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는 해가 갈수록 인기를 얻고 있다. 멋진 몸 뿐만 아니라 지, 덕, 체를 골고루 갖춘 남성들을 롤모델로 제시하는 대회로 자리를 잡고 있다. 지오지아와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는 7년째 스폰서로 활동하며 브랜드 홍보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한편 쿨가이 선발대회는 20대 초반 학생들부터 30대 초반 직장인들이 참여하며 브랜드의 타겟과 가장 잘 맞는 소비자층으로 구성돼 있어 젊은 감성의 지오지아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