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30 |
탑텐, 장마철 앞두고 ‘시즌 아이템’ 할인 판매 실시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다양한 장마철 시즌 아이템 출시로 눈길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탑텐’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코트와 우산, 레인부츠 등 다양한 장마시즌 아이템을 출시하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탑텐’에서 선보이는 레인코트는 방수 기능은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기존의 레인코트와는 달리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경쾌한 도트 프린트와 클래식한 느낌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오피스룩, 캠퍼스룩 등 일상복 위에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가볍고 얇은 방수 소재를 사용해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보다 쾌적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따로 포켓이 구비돼 있어 평소에도 간편하게 휴대하기 편리한 장점까지 두루 갖춰 실용성도 더했다. 컬러는 화이트-핑크, 화이트-블랙, 네이비-화이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가벼운 산행과 운동 시 좋은 윈드브레이커는 깔끔한 디자인에 착용감도 매우 가볍다. 상큼한 캔디컬러부터 네이비, 스카이, 핫핑크, 그레이, 오렌지, 그린, 블루의 총 8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원대다.
컬러우산과 레인부츠도 선보여졌다. 컬러우산은 오렌지, 옐로우, 그린, 네이비, 그레이, 블랙의 캔디 컬러부터 귀여운 도트무늬로 출시됐으며 4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미들, 롱 길이감의 레인부츠, 레브, 블랙, 베이지의 숏 길이감의 레인부츠까지 장마철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탑텐’ 마케팅실 관계자는 “매년 6월말부터 7월초, 장마가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보다 쾌적한 장마철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장마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장마시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