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23 |
메트로시티, 월드컵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축구공’ 선보여
월드컵 8강 진출 기원을 담아 미니 축구공 선보여
네오 클래식 패션브랜드 ‘메트로시티’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스페셜 미니 축구공을 출시했다.
‘메트로시티’는 월드컵의 기본이 되는 고귀한 스포츠맨 십을 지지해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8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미니 축구공은 실제로 ‘메트로시티’의 제품에 사용되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소재와 컬러 배색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총 7가지 스타일로 ‘메트로시티’만의 매력적인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도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에디션 미니 축구공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