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20 |
NBA, 창립 68주년 기념 티셔츠 출시
미국 프로농구 NBA 창립 및 공인구 스팔당 30주년 기념 아이템 선보여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의 멀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미국 프로 농구 NBA의 창립 68주년을 맞아 ‘68주년 기념 티셔츠’를 출시했다.
68주년 기념 티셔츠는 전면에는 성조기 디자인을 모티브로 68주년을 기념하는 68 숫자와
68개의 별로 상징성을 강조했으며 고급스러운 골드 & 블랙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68주년 기념 티셔츠’ 패키지 내부에는 NBA의 히스토리와 30개 구단의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다.
‘68주년 기념 티셔츠’와 출시와 함께 NBA의 공식 공인구 스팔딩(Saplding) 30주년을 맞아 30주년 기념 농구공도 출시됐다. 스팔딩 30주년 기념 농구공은 30주년 기념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고 퀄리티 제품으로 NBA 마니아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NBA」는 6월 6일(한국시간 기준)부터 시작되는 NBA The Finals 2014를 기념해 「NBA」 페이스북(www.facebook.com/NBAstyle.korea)과 NBA The Finals 2014 전 경기를 생중계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 페이스북(www.facebook.com/spotv)에서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NBA The Finals 2014 이벤트’를 실시한다. ‘68주년 기념 티셔츠’와 스팔딩 30주년 기념 아이템은 전국 「NBA」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올트렌드몰(www.alltren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NBA는 1946년 11개 프로농구팀으로 시작해 2014년 현재 30개팀이 활약하고 있으며, 2개의 컨퍼런스가 6개의 디비전으로 나뉘어져 있다. NBA 경기는 215개국에서 47개의 언어로 방송되고 있으며, NBA 제품은 6개 대륙 100여
개 국가, 12만5천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및 미디어 기업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