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18 |
스티브 매든, 그릴파이브 타코와 팝업 스토어 진행
슈즈브랜드와 푸드 브랜드의 즐거운 콜라보레이션
지알아이코리아(대표 다이애나강)가 전개하는 뉴욕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티브매든(Steve Madden)」 이 스타일리시한 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릴파이브타코' 홍대점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여성들을 사로 잡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펑키한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티브매든」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SNS 해시 태그 이벤트, DJ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될 팝업 스토어에서는 매장 안에서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SteveMaddenKorea 또는 #SMGrill5Taco)와 함께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 젤리슈즈, 팔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6월 21일 있을 ‘매드나잇 DJ 파티’에서는 신데렐라 이벤트를 진행해 스티브 매든 시그니처 슈즈를 무료로 여성 고객에게 선물한다.
지알아이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젊은이들의 큰 관심사인 SNS와 DJ 파티 등을 활용해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행사 취지에 대해 밝혔다.
한편, 지알아이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티브매든」, 「나인웨스트」, 「이지스피릿」 등은 지난 6월 1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2014년 S/S 제품 시즌 오프 세일에 돌입해 슈어 홀릭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