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18 |
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2014 개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케이터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의 장 열려
VF코리아(대표 로라 미거)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6월 21일 동대문에 위치한 훈련원공원(a.k.a 컬트)에서 전세계 스케이터들의 축제의 장인 고-스케이트보딩-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개최한다.
GSD는 매년 전세계에서 같은 날 동시에 진행되는 스케이터들을 위한 이벤트로 「반스」는 2013년 국내 처음으로 GSD를 후원했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를 후원한다.
오후 12시, 프리 스케이팅으로 시작되는 는 약 6시간 동안 스케이터들의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을 메인으로 진행 된다.
이벤트는 개인의 종합적인 능력을 가늠하는 것이 아닌,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선수에게 승리가 돌아가는 베스트트릭(Best Trick)방식이다.
피라미드 램프, Vans 렛지 그리고 계단까지 총 세 가지 스팟에서 가장 난이도 높고 멋진 기술을 성공하는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작년에 비해 늘어난 상금과 다양한 경품들로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 된다.
스케이터들을 위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갤러리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도 다채롭다.
A.Bound, Stereo, Skateboards, Ce Out Door, Rawesome, Timber Shop, Aori 등 여섯 개의 파트너 업체가 참가하여 각자의 부스에서 GSD 2014를 기념한 세일, 사은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 한다.
이와 함께 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반스」타월 및 티셔츠가 제공 되며 이벤트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무료 와플 및 음료가 제공 된다.
저녁 8시 부터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케익샵(Cakeshop)에서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대회 참가 선수에게 무료 입장 및 프리 드링크 쿠폰이 주어지며, 케익샵 앞 광장 앞에 Vans 렛지 및 스케이트보드 기물이 설치 되어 프리 스케이팅이 가능하다.
스케이터 최고 축제의 장이 될 의 온라인 선수 등록은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스케이트 웹매거진 데일리그라인드(www.dailygrind.kr)에서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반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a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