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17 |
푸마, 페라리 영감받은 한정판 스니커즈 출시
페라리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접목, ‘페라리 리미테이트 스니커즈 컬렉션’ 선봬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페라리 리미테이트(Ferrari Limitate)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리미테이트 컬렉션은 「페라리」의 세련된 감성과 「푸마」의 젊은 스타일이 결합되어 멋진 스니커즈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페라리」 자동차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은 「페라리」특유의 스타일과 디자인의 특징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페라리 엠블럼이 세겨지는 페라리 자동차 가죽 시트 공장에서 똑같은 엠블럼을 스니커즈의 설포 상단 부분에 그대로 재현해 페라리 자동차를 연상시킨다.
무엇보다 이탈리아 장인에 의해 섬세하게 제작되었으며 「페라리」의 모던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스니커즈에 접목시킨 점이 돋보인다.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리미테이트 컬렉션은 하이탑과 로우탑 두 종류이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선보인다.
전세계 499족, 국내에는 48족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이번 푸마 리미테이트 컬렉션은 별도 제작된 신발 박스와 백에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국내에서는 푸마 압구정점과 신세계 본점 푸마 블랙스테이션 매장에서 판매된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