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6-10 |
태양, 인기가요 출격전 B컷 ‘흑백 포스 작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 ‘감탄’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빅뱅 멤버 태양의 B컷 사진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가 되고 있다.
6월 8일 SBS ‘인기가요’ 컴백무대를 앞두고 일명 방송국 ‘출근길’과 대기실에서 찍힌 B컷 사진이 소속사로부터 공개되며 팬들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태양의 모습은 B컷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모델 뺨치는 포스를 선사했다. 보드와 잘 어울리는 블랙 민소매 티셔츠와 스냅백, 마스크와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태양은 사진 속 흑백 컨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컴백무대를 위해 무대복장으로 갈아 입은 후에도 사복 패션 못지 않은 스타일리시함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큐빅이 촘촘히 박힌 골드 네크리스와 골드 와치, 그물망 위에 스냅백을 착용해 신선한 컴백 무대 의상을 완성했다.
완벽한 의상을 입고 선보인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서는 지드래곤이 직접 무대에 등장해 절친의 의리를 과시했으며 타이틀곡 ‘눈, 코, 입’을 비롯해 2집 앨범 수록곡 ‘스테이 위드미’를 최초로 공개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했다.
한편 B컷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태양은 최근 민효린과의 강렬한 베드신으로 눈길을 끈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신곡 ‘눈, 코, 입’은 공개 직후 10개 임원차트를 올킬하며 식지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패션엔 이형준 기자
zzangyachj@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