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10 |
아다바트, 리싸이클 캠페인 진행
한국 런칭 12주년 기념, 헌옷에 관한 신상품 보상판매 실시
한국월드패션(대표 타케다 신지로)의 「아다바트(adabat)」가 리싸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다바트(adabat)」의 리싸이클 캠페인은 한국 런칭 12주년 기념과 함께 골프브랜드로서는 전례가 없는 첫 리싸이클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옷장 속 버리기 아까운 「아다바트(adabat)」 헌 옷에 관한 신상품 보상판매로 이루어진다.
「아다바트(adabat)」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2014 S/S Reborn에 맞춰 진행되는 공격적인 마케팅 중 하나다”며, “각 아이템 별 보상판매 금액에 맞춰 고객들의 장롱 속 오래된 옷의 처분과 보상으로 신상품 할인 및 기부도 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아다바트(adabat)」의 리싸이클 캠페인은 「아다바트(adabat)」 신세계 강남점, 현대 본점, 롯데본점, 롯데 부산본점 4곳에서 18일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