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03 |
하이시에라, 물통-호스 내장된 ‘하이드레이션 팩’ 출시
사이크링, 하이킹, 트렉킹 등의 스포츠 레저활동에 적합한 혁신적인 레저백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가 올 봄 여름 라이딩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물통이 장착된 레저백 ‘하이드레이션 팩’을 출시했다.
하이드레이션 팩은 분리형 2L 물통과 호스가 내장된 구성으로 사이클링, 하이킹, 트렉킹 등의 스포츠 레저활동에 적합한 혁신적인 레저백이다.
이동성과 편리성을 갖춘 백팩 형식에다가 물통에 이어진 호스로 레저 활동 중에도 언제든지 수분을 섭취할 수 있고 물통 이외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 수납기능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방수 소재 사용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며 등과 닿는 부분은 특수개발된 메시 소재를 적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수분 섭취시 밸브의 끝을 살짝 깨물면 물이 나오며 평소에는 자동적으로 차단돼 물이 새거나 다른 이물질이 들어갈 걱정이 없다. 호스는 왼쪽 또는 오른쪽 방향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하이시에라’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아웃도어 활동이 적합한 날씨가 꾸준히 유지되면서 사이클링, 하이킹, 트레일러닝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하이드레이션 팩은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 꼭 필요한 수분을 간편하게 섭취하게 해 체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