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03 |
밀레와 푸조, 프랑스의 두 자존심이 만났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F/W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함께 ‘밀레-푸조 라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F/W 시즌부터 '밀레-푸조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레」는
푸조의 테크놀로지와 현대적인 감성을 반영한 밀레-푸조 라인으로
3040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F/W부터
‘밀레-푸조 라인’으로
티셔츠, 팬츠, 다운 재킷 등 20여종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밀레-푸조 라인’은 국내 등산복 특유의 원색 중심의 화려한 색 배합에서 탈피해 멜란지 그레이와 다크 네이비 등을 대표 색상으로
적용하고, 채도가 비슷한 컬러를 매치하는 톤온톤 매치와 솔리드 컬러를 사용해 차별성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내년 S/S 시즌에는 총 50여종의
제품을 출시해 콜라보레이션의 규모를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의류뿐 아니라 마케팅 전반에 걸쳐 푸조와의
밀도 있는 협업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