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6-03 |
엘바인, 시스루 셔츠 '엘바인 셀마' 출시
고혹적인 시스루로 올 여름 올킬
알펜인터내셔널(대표 조인국)이 전개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엘바인(elvine)」이 고혹적인 시스루 셔츠 ‘엘바인 셀마’를 출시 했다.
‘엘바인 셀마’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데일리웨어로 즐겨 입는 번아웃 티셔츠로 화이트가 나타내는 여성미와 순수함에 번아웃 가공처리를 통한 시스루 느낌으로 신비스러움과 몽환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진이나 스키니 팬츠와 매치하면 세련된 스트리트 룩으로, 패턴이 강한 스커트와 매치하면 고혹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쇼트팬츠나 수영복과 매치하면 리조트나 해변가에서도 매력 만점인 비치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엘바인 셀마’ 셔츠는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쿤덴샵,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쿤덴샵,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과 쿤덴샵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엘바인」은 스웨덴의 항구도시 예텐보리(Gothenburg)의 유니크한 문화와 전통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현대인들의 일상 생활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웨어를 주로 출시한다. 무엇보다 세련된 디테일과 정교한 마감처리, 우수한 고품질이 강점인 캐주얼웨어로 혈리우드 스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