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30 |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 가을 컬렉션 공개
슈즈 카테고리 넓히고 백팩, 의류 구성 강화해 다양성 강조
VF코리아(대표 로라 미거)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29일, 편집숍 디스클로우즈에서 미디어 프레스 데이를 진행했다.
2013년 한국 시장 직진출 이후 첫 번째 미디어 행사로 진행된 이번 프레스 데이에서는 다양한 가을 컬렉션 제품이 소개됐다.
올 가을 「반스」는 슈즈 카테고리를 넓히고 백팩, 의류 등의 구성을 강화해 다양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에디션, 사이드스트라이프 등 「반스」의 전통적인 클래식 카테고리를 주축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인 캘리포니아, 액션 스포츠 카테고리인 프로 스케이트, 최상의 카테고리 볼트까지 다양한 라인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성을 선보였다.
또한 오는 6월 13일 출시될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 서아프리카 가나의 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 델라와 협업한 ‘「반스」 x 델라’ 라인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슈즈 라인 외에도 아시라 라인으로 별도 기획된 후드 짚-업과 점퍼 등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VF코리아의 PR을 담당하고 있는 최진수 대리는 “2014년 가을 동안 전개될 제품과 관련 정보를 미리 소개함으로써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사진='반스x델라' 협업 제품>
<사진= '반스x스타워즈' 콜라보 라인>
<사진=아시안 핏을 적용한 반스의 어패럴 라인>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