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27 |
우원글로벌, 아메리칸 아쿠아 슈즈 ‘딘’ 국내 첫 전개
편안함과 감각적인 디자인 동시에 추구
우원글로벌이 본격적인 레저 활동 시즌에 맞춰 미국 아쿠아슈즈 브랜드 ‘포닉앤코’의 남녀 공용 아쿠아 슈즈인 ‘딘’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닉앤코’ 제품은 EVA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같은 소재의 탈부착 인솔을 적용함으로써 부드러운 착화감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방수 기능 및 충격 흡수, 향균효과가 뛰어나 휴가철이나 장마철에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고 어퍼의 앞라인 전체에 통기 구멍이 있어 착용시 시원하고 편한 워킹을 즐길 수 있다.
미국 LA 슈즈 디자이너들의 감각과 자연친화적 철학을 담아 탄생한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는 편안함에 중점을 둔 기존의 아쿠아 슈즈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로퍼 디자인으로 세계 각국에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우원글로벌에 의해 공식 수입됐다.
이번 신제품은 발등이 깊게 파여 신고 벗기 좋은 슬립온 스타일의 제품으로 휴가철 뿐만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 직장인 남성들이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도 적격이다. 색상은 블랙, 에메랄드 블루, 에스프레소, 카키, 네이비, 핑크 그레이프, 레드, 화이트, 옐로우 총 9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포닉앤코’의 ‘딘’은 오프라인숍을 비롯해 ‘포닉앤코’ 한국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슈즈 편집숍 에이클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