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23 |
CJ 오쇼핑 ‘폴메이저 비즈니스 캐주얼수트’ 방송
2014 신상품으로 수트 고유의 세련된 라인 강조, 우수한 통기성으로 여름철 착용성 우수
CJ 오쇼핑이 5월 23일 저녁 7시 35분부터 류수영의 ‘폴메이저 비즈니스 캐주얼수트’를 방송한다.
‘폴메이저 비즈니스 캐주얼수트’는 올 S/S를 겨냥한 2014년 신상품으로 수트 고유의 세련된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름철 더운 날씨를 고려해 통기성이 우수한 평직 조직을 적용했다.
평직 조직이란 씨실과 날씰이 한올씩 교차된 가장 간단한 조직으로 겉면과 안쪽면이 같고 두께가 얇아 시원하면서도 튼튼해 봄, 여름철 의류에 많이 활용되는 조직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 100%의 네이비 재킷, 면 100%의 그레이체크 재킷과 함께 슬림한 핏을 위한 입체가봉 패턴을 적용한 베이지팬츠, 그레이팬츠 등 비즈니스 캐주얼수트 2세트와 추가 구성 상품인 네이비 울 팬츠로 구성돼 있다.
CJ 오쇼핑 패션의류팀 김대홍 MD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직장인들의 여름철 옷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폴메이저 비즈니스 캐주얼수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상품으로 직장인들의 옷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메이저는 ㈜정선물산에서 런칭한 남성복 브랜드로 트렌디한 감각의 고품격 합리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CJ 오쇼핑에서는 지난 2009년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300억원의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