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22 |
탑텐, 쿨한 여름 대비 패션 ‘이지룩’ 제안
시원한 통기성과 편한 착용성 부여해 여름 시즌 워너비 스타일로 각광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탑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자유롭고 편안한 ‘이지룩’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에 몸을 구속하는 스타일은 실용성이 떨어진다. 이럴 때는 시원한 통기성과 편한 착용성의 이지룩으로 스타일을 연출하면 한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지룩을 연출할 때는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해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것이 기본.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나 무지 반팔 티셔츠, 팬츠 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 너무 넉넉한 핏보다는 몸에 살짝 피트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재의 경우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면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활동적이고 편한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감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면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탑텐’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볍고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한 이지룩 아이템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 남성의 경우 디테일 자체는 심플하지만 컬러로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주는 것이 남들과 차별화된 이지룩을 연출하는 법이다”라며 “팬츠나 티셔츠 색상을 톤온톤으로 매치한다거나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차분한 모노톤 아이템을 1개 이상 선택해 스타일링 하면 누구나 세련된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들에게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간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저지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특히 인기다. 이지룩이라는 이름처럼 최대한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도록 심플하게 입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