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22 |
이케아 코리아,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인 '헤이 홈! 마이홈' 오픈
글로벌홈퍼니싱기업 이케아코리아(대표 패트릭슈르프)가 오는 5월30일부터 8월22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인 '헤이 홈! 마이홈(Hej HOME! myhome)'을 오픈한다.
「이케아」의 두 번째 스토리룸인 '헤이 홈! 마이홈'은 홈퍼니싱 솔루션을 어떻게 집에 적용할 수 있는지 상상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도록 '마이 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선보인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자리였다면, '헤이 홈! 마이홈'에서는 더욱 많은 소비자를 만나고 다양한 홈퍼니싱 영감을 나눌 계획이다.
또한, 거실, 침실, 세탁실, 서재, 부엌, 발코니 등의 룸세팅 솔루션을 가정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리며, 그 동안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한국 판매 가격도 공개한다.
이케아코리아는 한국에서 판매 예정인 일부 제품의 가격을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e Schmidtgall) 이케아코리아 리테일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케아」 광명점 오픈에 앞서 매장 분위기를 느껴보고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한편,「이케아」의 두 번째 '헤이 홈!'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케아」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며, 개장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케아 코리아는 올해 말 국내 첫 매장인 광명점 오픈 전까지 제품 판매를 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케아 코리아의 ‘헤이 홈!’에 대한 정보는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http://www.IKEA.kr)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패션엔 하예진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