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05-21 |
슈즈 SPA ‘슈스파’ 오픈 첫 날 매출 1억 돌파 ‘대박’
슈스파, 38년 제화 생산 노하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화 업계 판도 변화 예고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가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는 런칭 및 1호점 오픈을 기념해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에 걸쳐 진행됐다.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및 패션 피플, 일반 고객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특히 오픈 첫 날 1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슈즈 및 가방 경매,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4만 9천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캐리커쳐 및 에코백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밖에 유니세프 ‘스쿨 포 아시아’ 기부월에 기부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기분 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슈스파’는 소다와 키사 등 유명 제화 브랜드를 보유한 DFD 패션그룹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슈즈 SPA로 DFD 패션그룹의 38년 제화 생산 노하우와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화 업계의 판도를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특히 키즈 라인부터 여성화, 남성화는 물론 가방 등 전 연령층을 위한 상품군 구비로 가족 단위 고객의 쇼핑 메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슈스파’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글로벌 슈즈 SPA 슈스파를 공식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오픈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의 경우 수도권 고객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슈스파는 이번에 오픈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을 시작으로 5월 30일 홈플러스 대구성서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이외에도 서울 명동 눈스퀘어, 청주 지웰시티, 홈플러스 부산아시아드, 홈플러스 인천작전 등 올 상반기에만 6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 영업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