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4-05-21 |
호날두, 연인 이리나와 함께 누드 화보 공개...완벽한 몸매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벨기에 출신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연인 이리나 샤크와 함께 <보그> 스페인판을 위한 누드 표지를 찍어 주목을 받고 있다.
포르투갈 출신의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연인 모델 이리나 샤크와 함께 찍은 누드 화보를 통해 모델로서도 손색이 없는 실력을 보여주어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보그> 스페인판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호날두와 이리나 모습이 담긴 6월호 표지를 전격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호날두와 이리나는 완벽한 몸매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모델 출신의 이리나가 화이트 드레스 차림으로 서 있는 상태에서 호날두는 올누드로 이리나 뒤에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호날두가 상반신을 탈의한 채 바닥에 누워있고, 이리나가 그 위에서 호날두의 얼굴을 감싸고 있는 아찔한 포즈를 취했다. 세계적인 사진 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표지를 촬영한 <보그> 스페인판 6월호에는 공개된 외에도 호날두와 이리나의 다양한 모습이 실릴 예정이다.
<사진=보그 스페인판>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